가구와 TV의 경계를 허물다...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 출시
상태바
가구와 TV의 경계를 허물다...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 출시
  • 민병권
  • 승인 2021.07.1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The Serif)’ 65형을 한국 시장에 19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더 세리프(The Serif)’ 65형

삼성전자는 기존 43ㆍ50ㆍ55형에 대형 스크린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65형을 신규로 도입했으며,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더 세리프는 가구 디자이너인 로낭&에르완 부훌렉(Ronan & Erwan Bouroullec) 형제가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으로, 세리프체 글꼴의 알파벳 ‘I’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제품이다. 

가구와 TV의 경계를 허문 제품으로 평가받는 더 세리프는 공간 조화감이 훌륭하다는 평가다.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에는 ‘매직스크린’ 콘텐츠를 활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TV 옆면을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터치하면 근거리 무선통신(NFC) 기술을 기반으로 스마트폰의 콘텐츠를 TV 화면으로 간편하게 재생해주는 ‘탭뷰’ 기능을 탑재했으며, 애플의 ‘에어플레이2(Airplay2)’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모바일 기기와의 뛰어난 연결성을 갖췄다.

더 세리프 65형의 가격은 출고가 기준 279만원이다.

사진=삼성전자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