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손쉽게 ‘홈트 DAY’… 동아TV, 7월 홈트 프로그램 스페셜 편성
상태바
집에서도 손쉽게 ‘홈트 DAY’… 동아TV, 7월 홈트 프로그램 스페셜 편성
  • 김상록
  • 승인 2021.07.19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TV(대표이사 박란)가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들을 위한 홈트 프로그램을 편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과 무더위로 집콕 생활이 늘고 있는 요즘, 동아TV가 개인 건강관리를 집에서 할 수 있는 집콕 홈트 프로그램을 시간대별로 집중 편성했다. 이 프로그램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 오후 8시, 오후 9시 총 4차례에 걸쳐 방송된다.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우승자인 홍주연 트레이너와 국대몸짱 주이형 트레이너가 함께 하는 ‘리얼타임 피트니스 시즌3, 4’부터 스타 요가강사 하보람과 함께하는 ‘리얼타임 하루요가 시즌1, 2’, 곽주연 줌바 강사와 신나는 음악에 몸을 맡기는 ‘저스트 댄스’ 등이다.

매일 오전 7시 방송되는 ‘리얼타임 피트니스 시즌3, 4’는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매일 아침 30분씩 운동을 실시간으로 배워보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이다.

매일 오전 10시, 오후 8시 두 차례에 걸쳐 방송되는 ‘리얼타임 하루요가 시즌1, 2’는 요가 동작을 따라하며 피로한 일상에서 벗어나 지친 몸과 마음에 집중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와준다.

매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저스트 댄스’는 3050 여성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리얼타임의 새로운 시즌이다. 재미있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한 신나는 댄스 프로그램이다. 

동아TV 박란 대표는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인해 집안에서 건강을 챙기는 홈트족이 증가하고 있다"며 "특별한 기구 없이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아TV의 다양한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올 여름 슬기로운 집콕 생활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TV 피트니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 및 시간은 편성표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