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시대 속 소인을 찾아 주시옵소서…신세계면세점, '심삿갖을 찾아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조선시대 속 소인을 찾아 주시옵소서…신세계면세점, '심삿갖을 찾아서' 이벤트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1.07.2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심삿갖을 찾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심삿갖은 신세계면세점 SNS 가상 담당 캐릭터다. 조선시대 어투를 쓰는 등, 유머러스한 모습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21일 공식 SNS에 "조선시대 속, 소인을 찾아 주시옵소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그림을 공개했다. 그림 속에는 삿갖을 쓴 비슷한 복장의 인물이 그려져 있으며, 이 중에서 '심삿갖'이 누구인지 맞히는 이벤트다.

신세계면세점은 "해당 저작물은 국립중앙박물관이 창작한 저작권 보호분야 ‘전 김홍도 필 평안감사향연도’를 이용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는 신세계면세점 SNS 댓글란에 답을 남기면 된다. 참여 기간은 이날부터 24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7일이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스타벅스 망고 패션 후르츠 블렌디드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이전에도 '심삿갖의 보물지도' 게임, 경품 행상 등 심삿갖을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한편, 심삿갖은 최근 '소셜아이어워드 2021 브랜드 쇼핑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신세계면세점 SNS 캡처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