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코난 도일 에디션’ 출시 ... '홈즈, 코로나19 유포자 좀 찾아주세요' 
상태바
몽블랑 ‘코난 도일 에디션’ 출시 ... '홈즈, 코로나19 유포자 좀 찾아주세요' 
  • 박홍규
  • 승인 2021.07.2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블랑(Montblanc)이 셜록 홈즈의 창작자인 아서 코난 도일 경(Sir Arthur Conan Doyle)을 기리는 특별한 올해의 작가 에디션 ‘아서 코난 도일 경 에디션’을 선보인다. 

1992년부터 매년 출시해온 몽블랑 작가 에디션은 세계 문학에 의미 있는 발자취를 남긴 문학계 거장들을 기리는 에디션이다. 2019년 러디어드 키플링, 2020년 빅토르 위고에 이어 올해는 수 세대에 걸쳐 독자들을 사로잡은 ‘아서 코난 도일 경’을 기린다. 

몽블랑 작가 에디션 아서 코난 도일 경은 콧수염이 인상적이었던 그의 모습을 닙에 인그레이빙 해 섬세함을 더했다. 또한 그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아이템인 확대경과 파이프를 모티브로 제작해 의미를 더했다.

캡과 배럴에는 가로 세로 격자무늬가 장식되어 있다. 이는 소설 속 셜록홈즈의 집이 위치한 런던 베이커 스트리트 221B 번지 지도와 홈즈가 즐겨 입었던 체크 코트 패턴을 담은 것이다.

또 리미티드 에디션 1902는 그의 책인 '바스커빌 가의 개'가 출판된 1902년을 기념해 1902점 한정으로 제작된다.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과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몽블랑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