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제주에서 '전기차 체험 이벤트' 운영
상태바
현대자동차, 제주에서 '전기차 체험 이벤트' 운영
  • 김상록
  • 승인 2021.07.25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제주신라호텔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2019년부터 2021년 3월까지 제주신라호텔과 코나 일렉트릭, 아이오닉 일렉트릭 모델로 전기차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번에는 차량을 아이오닉 5로 변경해 서비스를 리뉴얼했다.

이번 서비스는 현대차와 제주신라호텔, SK렌터카 간 제휴로 26일부터 2023년 7월까지 운영된다.

서비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호텔 체크인 뒤 서비스 전용 앱에서 원하는 시간에 차량을 예약하면 된다. 투숙 기간 중 일 1회에 한해 오전 9시부터 밤 12시 사이 최대 6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예약이 진행된다.

현대차, 제주신라호텔, SK렌터카는 전기차 체험 서비스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용 주차장을 마련하고 서비스 운영 기간 동안 방역을 포함한 철저한 차량 관리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전기차 문화를 선도하는 제주에서 아이오닉 5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전동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기차 체험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및 제주신라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