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맛집’ 데싱디바, ‘케잌 맛집’ 만나 쿨민초 에디션 라방 진행 
상태바
‘네일 맛집’ 데싱디바, ‘케잌 맛집’ 만나 쿨민초 에디션 라방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1.07.2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싱디바가 파리바게뜨와 함께,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의 ‘쿨민초 에디션’ 콜라보를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30년 살롱 노하우를 보유한 데싱디바와 파리바게뜨가 만나 트렌드로 자리잡은 ‘민트초코’ 한정판 제품이다.

에디션은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파리바게뜨X데싱디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파리바게뜨의 케이크와 함께 선보인다. 

글레이즈 ‘쿨민초 에디션’은 손발 끝에 민트초코의 청량함과 달콤함을 만끽할 수 있다. ‘민초단(민트초코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민트초코 케이크를 모티브로 기획된 네일·페디 제품 1개씩과 글레이즈 전용 마무리 탑젤 ‘피니시 탑젤’, 핑크 물방울 주얼인 ‘아뜰리에 러블리 듀’까지 총 4종이다. 

28일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파리바게뜨의 ‘민초반 쿠키반 케이크’도 선보여진다. 해당 케이크는 ‘민초단’과 ‘반(反)민초단(민트초코 맛을 싫어하는 사람)’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두 가지 맛을 반반씩 구성했다.

폭신한 초코 시트에 반은 ‘민트초코크림’으로, 나머지 반쪽은 ‘쿠키앤크림’으로 구성된다.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정상가보다 각각 31%와 20% 할인된 2만9900원과 2만24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데싱디바 

이정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