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지속 고용창출, 조직문화 개선"
상태바
KT&G,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지속 고용창출, 조직문화 개선"
  • 박주범
  • 승인 2021.07.2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가 지난 27일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식에서 대통령 명의 인증패를 받았다. 사진은 왼쪽부터 김부겸 국무총리, 정훈 KT&G 인사실장, 안경덕 고용노동부 장관.

KT&G(사장 백복인)가 지난 27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KT&G는 일·생활 균형 실천 및 고용창출 노력을 높이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워라밸에 기반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해 직원들의 일과 생활의 균형있는 삶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5년마다 3주의 유급휴가를 부여하는 ‘리프레쉬 제도’, 유연근무제 및 다양한 휴직제도 운영 등으로 작년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워라밸 실천 우수기업’에도 선정된 바 있다.

회사는 청년 일자리 문제를 극복하고자 고졸채용을 활성화하는 등 청년 고용을 확대하고 있다. 

정훈 KT&G 인사실장은 “이번 선정은 사회적으로 야기되는 고용문제와 직원들의 균형있는 삶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용창출 노력과 조직문화 개선을 통해 일자리 으뜸기업의 모습을 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사진=KT&G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