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CARE FOR EARTH' 친환경 리플렛 공개…BTS와 함께하는 보드게임 잊지 마세요
상태바
롯데면세점, 'CARE FOR EARTH' 친환경 리플렛 공개…BTS와 함께하는 보드게임 잊지 마세요
  • 김상록
  • 승인 2021.07.2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이 친환경적인 기술로 제작한 리플렛을 공개했다. 이는 ESG(기업의 비재무적 요소인 환경(Environment)·사회(Social)·지배구조(Governance)를 뜻하는 말)마케팅의 일환이다.

롯데면세점은 28일 공식 SNS에 DUYT4EARTH 캠페인 중 하나인 'CARE FOR EARTH'와 친환경 리플렛을 안내했다.

'CARE FOR EARTH'는 아름다운 자연을 오래도록 만날 수 있도록 여행하며 자연도 돌보는 것을 뜻하는 롯데면세점의 친환경 캠페인이다. 이번에 롯데면세점이 제작한 리플렛은 사탕수수 부산물로 만든 종이와 콩기름 잉크로 인쇄했다. 다음달 31일까지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지점에서 받을 수 있다.

리플렛에는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를 넣은 CARE FOR EARTH 보드게임 형식의 문구가 들어있다. '여행 중 마주하는 동물들을 배려하고 보호하기', '여행지에서 내가 만든 쓰레기는 그대로 가져오기', '해양동물의 생존을 위협하는 플라스틱 사용 자제하기' 등이다.

롯데면세점은 CARE FOR EARTH 보드 게임하고 싶은 친구의 이름을 SNS 댓글창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라인프렌즈 여권 지갑과 젤 펜(1명)을 증정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