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토탈케어 서비스 프로모션 ‘엄마를 부탁해’ 신청자 모집
상태바
바바더닷컴, 토탈케어 서비스 프로모션 ‘엄마를 부탁해’ 신청자 모집
  • 김상록
  • 승인 2021.07.29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바더닷컴이 오는 8월 12일까지 ‘엄마를 부탁해’ 프로모션을 열고, 신청자를 모집한다.

‘엄마를 부탁해’ 프로모션은 바바더닷컴의 ‘토탈케어’ 서비스 오픈 기념 사은 행사다. ‘케어 포 유(Care for You)’라는 콘셉트 하에 가족들의 메이크 오버를 선사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시즌 1의 대상은 일상에 지친 ‘엄마’다. 시즌 2는 아빠, 시즌 3은 펀펀(fun fun)한 패밀리 등 가족의 아름다운 한 때를 사진과 영상물로 남긴다.

바바더닷컴은 이번 행사를 위해 걸그룹 소녀시대, 배우 이민정, 박신혜 등 톱스타들의 스타일을 전담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손잡았다. 서수경이 직접 개인별 착장을 도와 스타일링 비법을 안내하고 바바패션의 전 브랜드 의류, 패션잡화, 이너뷰티 등 개인 맞춤형 상품도 제안한다.

또 당일 스타일링을 했던 의상 중 1세트를 선물로 제공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바바더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는 바바더닷컴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이벤트 ‘참가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참여 이유와 평소 어머니의 스타일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 하면 신청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3일에 개별 연락 예정이다. 당첨자는 자녀와 엄마로 구성된 3팀을 선정해 발표한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부 김태은 이사는 “최근 바바더닷컴이 리뉴얼 오픈하며 개인 맞춤형 서비스 ‘토탈케어’를 본격화함에 따라 퍼스널 스타일링을 받아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일상이 즐거움을 잊은 고객들에게 메이크오버 체험으로 소중한 순간을 남겨드리는 만큼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