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시약을 전화로 주문하니?"...랩매니저스토어, 220만개 연구물품 5% 할인
상태바
"누가 시약을 전화로 주문하니?"...랩매니저스토어, 220만개 연구물품 5%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1.08.0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명 돌파 기념, 220만개 상품 5% 무조건 할인
연구원 응원 ‘더위 멈춰! 커피차를 쏜다’ 이벤트

시약 및 연구물품 오픈마켓 ‘랩매니저 스토어’가 오는 31일까지 여름 감사제 프로모션을 통해 시약, 초자, 실험기구 등 연구물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랩매니저 스토어와 연동된 시약 및 안전관리 앱 ‘랩매니저’ 이용자수가 1만 명을 돌파해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토어 입점 브랜드 67개 제조사의 전품목 220만 개를 5% 할인 판매한다. 글로벌 과학기업 머크(Merck), 티씨아이(TCI), 알파에이사(Alfa Aesar) 등의 제품을 도서산간 배송비, 냉동 시약 포장비, 대형 상품 포장비 등의 비용을 전액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연구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시약 30개 품목은 ‘샥샥배송’을 통해 당일배송이 가능하다. 오전 12시 이전 주문하면 그 날 오후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샥샥배송 론칭 기념 ‘100원딜’도 진행한다. 1만 원 이하 상품 4종 중 1개를 100원에 판매한다. ID당 1회 주문이 가능하며, 1개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해준다.

오는 15일까지 연구원들을 위한 ‘더위 멈춰! 연구실 응원 커피차를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구하면서 참기 힘들었던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커피차’(대학 연구실 1팀), 2등 배스킨라빈스 파인트(10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명)를 제공한다. 

랩매니저를 운영하는 스마트잭 김건우 대표는 “랩매니저 이용자수가 1만 명을 달성함에 따라 밤낮으로 연구에 매진하는 연구원들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할인혜택을 비롯한 응원 이벤트도 준비한 만큼 많은 연구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랩매니저 스토어는 지난 6월 업계 최초로 당일 배송 서비스 ‘샥샥배송’을 론칭했다. 또한 연구실 관리 앱 랩매니저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전에 수요를 예측하기 때문에 그동안 여러 제조사에서 개별 구입해야 했던 주문과정을 이 스토어에서는 보다 편리하고 투명하게 진행할 수 있다.

사진=랩매니저 스토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