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를 읽는 가을 입술, 매혹적인 컬러로 빛나자
상태바
로맨스를 읽는 가을 입술, 매혹적인 컬러로 빛나자
  • 김선호
  • 승인 2015.09.1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러운 감촉의 매트 립스틱, 랑콤의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
감각적이고 열정적인 트렌디 아이템, 헤라의 ‘센슈얼 립’ 

K_001 사진제공: 랑콤

로맨스를 읽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약간은 두툼한 옷을 입고 다녀도 될 듯하다. 그러나 옆에 아무도 없는 솔로라면 ‘로맨스’보단 쓸쓸함이 묻어나기 마련. 거칠고 생기 없는 입술처럼 솔로를 대변하는 상징이 또 있을까? 솔로만의 얘기는 아니다. 매혹적인 입술은 누구나 바라는 뷰티 포인트. 다양한 컬러와 감각으로 매혹적인 입술을 정착하자. 가을의 로맨스를 읽는 모닝 키스는 바로 당신의 것.

K_003 사진제공: 랑콤/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 제품 라인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영화 ‘레옹’의 마틸다처럼 매혹적인 입술을 완성해주는 매트 립스틱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립 메이크업 제품은 기존의 ‘압솔뤼 루즈’에 매트함, 색상의 발색력, 지속력을 더 장착했다.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으로 ‘마틸다 레드’, ‘쇼미더핑크’, ‘프렌치 코랄’ 등 가을 메이크업 포인트 12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아티스트가 연출한 듯 섬세한 입술 라인을 완성해 ‘아티스트 불렛(Artist Bullet)'으로도 불리는 스틱은 날이 선 듯 정교하게 디자인돼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은 오는 18일 전국 매장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K_004 사진제공: 헤라/ 센슈얼립세럼글로우(왼쪽) 제품과 센슈얼글로스(오른쪽) 제품

국내 메이크업 대표 브랜드 헤라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센슈얼 립’ 라인을 런칭한다. 새롭게 런칭하는 ‘센슈얼 립’ 라인은 플로럴 그린 시트러스 프루머스키 향을 지니고 있어 연인들의 각광을 받을 예정이다. 제품 라인은 고보습 광채 컬러 립밤 ‘센슈얼립세럼글로우’와 윤기 수분 글로스 ‘센슈얼글로스’다.

4홋수로 선보이는 ‘센슈얼립세럼글로우’는 입술에 미끄러지듯 발리며, 촉촉하게 입술을 지켜주는 고보습 광채 컬러 립밤. 보습 에센스가 함유돼 입술이 마르지 않게 수분 오아시스 코팅을 형성해준다. 이 형성층은 한층 더 투명한 광채 입술을 선사한다.

10홋수로 선보이는 ‘센슈얼글로스’는 눈부신 반짝임과 발색으로 여성미와 트렌디함을 연출하는 윤기 수분 립글로스. 펄들이 반사를 유도해 빛을 여러 각도로 흩어지게 해 빛나는 화사함과 펄감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이 우수한 밀착력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홀릭할 것으로 보인다.

올 가을은 매끄럽고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해보자. 로맨스의 계절, 가을이야 말로 낭만에 젖어 매혹적인 입술로 감동적인 소설을 읽으며 사랑을 속삭일 수 있는 때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