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나파밸리 와인 ‘안나벨라’ 3종 출시 ... 안나는 할머니 이름  
상태바
하이트진로, 나파밸리 와인 ‘안나벨라’ 3종 출시 ... 안나는 할머니 이름  
  • 박홍규
  • 승인 2021.08.13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가 나파 밸리 와인 ‘안나밸라(’Annabella)’ 3종을 국내에 첫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마이클 포잔(Michael Pozzan) 와이너리의 ‘안나벨라’ 2018년 빈티지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나파 밸리와 소노마 지역에서 엄선된 포도원의 포도들로 만들어졌다.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려 홈술로 제격이다.

안나벨라 나파 밸리 까베르네 쇼비뇽(Annabella Napa Valley Cabernet Sauvignon)은 나파 밸리의 까베르네 쇼비뇽과 메를로 등을 블렌딩해 오크통에서 18개월 숙성시켜 밀크초콜릿향을 풍긴다. 안나벨라 러시안 리버 피노 누아(Annabella Russian River Pinot Nior)는 피노 누아 품종 100%의 레드 와인이다. 풍부한 블랙베리와 건초의 향긋함을 풍긴다. 

안나벨라 나파 밸리 샤르도네(Annabella Napa Valley Chardonnay)는 샤로도네 품종 100%의 화이트 와인이다. 향긋한 레몬, 배와 함께 구운 아몬드향이 특징이다. 과즙미와 함께 균형잡힌 산도가 입에서 전체적인 조화를 이끌어 낸다. 3종 모두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3만원대다.

마이클 포잔(Michael Pozzan)은 1990년에 설립된 가족경영 와이너리다. 창립자인 마이클 포잔은 증조부와 할아버지가 운영한 포도원에서 영감을 받아 와이너리를 설립했다. 창립자 이름이자 와이너리의 대표 브랜드 ‘마이클 포잔’, 할머니 이름을 딴 ‘안나벨라’, 아들 이름 ‘단테’, 손주 이름 ‘지아포자’ 등 총 4개의 브랜드를 갖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