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악기 전문관’ 열어 ... 집콕에는 악기가 최고 
상태바
쿠팡, ‘악기 전문관’ 열어 ... 집콕에는 악기가 최고 
  • 박홍규
  • 승인 2021.08.1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익·야마하·고퍼우드·콜트·크래프터 등 대표 악기 브랜드 한눈에
신학기 앞두고 준비물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악기도 추천

쿠팡이 삼익(Samick), 야마하(Yamaha), 고퍼우드(Gopherwood), 콜트(Cort), 크래프터(Crafter) 등 다양한 악기 브랜드와 함께 ‘악기 전문관’을 연다. 입문용 악기부터 전문가용 하이엔드 악기까지 준비됐다. 

특히 ‘필더사운드(Feel the Sound) 악기 동영상관’은 악기 브랜드 또는 전문가가 올리는 콘텐츠다. 미리 악기의 음색 등을 듣고 취향에 맞는 악기를 선택할 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브랜드별 테마별 카테고리관도 운영해 고객은 쉽고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TOP BRAND’ 카테고리관은 삼익, 야마하, 고퍼우드, 콜트, 크래프터 등 브랜드별로 한눈에 상품을 볼 수 있다. ‘신학기 준비물 추천’ ‘MD 추천 상품’ ‘EDM 장비 추천’ 등 테마별 카테고리관은 고객의 쇼핑 상황별 맞춤 상품을 추천한다. 특히 신학기 준비물 추천 테마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리듬세트, 리코더, 실로폰, 멜로디언 등의 필요한 악기를 구성했다.

쿠팡은 이번 악기전문관에서 ‘삼익악기 깁슨 & 에피폰(Gibson & Epiphone) 특별전’의 기회도 제공한다. 깁슨은 1984년 출시된 최고의 기타 브랜드 중 하나다. 에피폰은 1873년 미국에서 설립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기타 회사로 비틀즈 존 레논와 폴 메카트니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깁슨과 에피폰 기타를 최대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깁슨 & 에피폰 특별전은 8월 말까지 진행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