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2021 FW 신상 출시 ... 서지혜처럼 가능?   
상태바
폴앤조, 2021 FW 신상 출시 ... 서지혜처럼 가능?   
  • 박홍규
  • 승인 2021.08.2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앤조(Paul&Joe)가 다양한 가을 신상품을 출시하면서 본격적인 FW 시즌 준비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폴앤조는 시즌에 맞는 브랜드 특유의 소재와 컬러감을 중점적으로 데일리로 스타일링하기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며 젊은 층에게 각광받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이 가운데 이번 FW 시즌 메탈 플리츠 스커트 신상품을 중심으로 데님 자켓, 스커트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해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한다.

폴앤조 메탈 플리츠 스커트는 사틴 소재에 펄을 한 겹 입혀 은은한 광택감을 만들어내고, 그 위에 폴앤조 시그니처 ‘곰돌이 프린트’로 디자인되어 폴앤조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스커트는 짧지 않은 기장감과 풍성한 플리츠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해주고, 허리 라인의 플리츠 간격을 좁게 해 슬림한 허리 라인을 완성해 준다. 

 

어디에나 쉽게 매칭할 수 있는 블랙과 실버 컬러로 구성되어 니트, 블라우스 등 다양한 상의에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데님 자켓은 면과 레이온을 혼방한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며, 바이오 워싱으로 데님 특유의 워싱 컬러를 살려내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여기에 자켓 라인에 적당한 여유감을 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데님 자켓과 세트로 착용할 수 있는 데님 스커트 또한 면 100%의 리얼 데님 소재의 바이오 워싱으로 선명한 데님 컬러를 띈다. 

스커트 앞에 적당한 슬릿을 더해 롱 스커트의 불편함을 덜어주고 슬릿 안쪽에 이중 봉제 작업으로 부담 없는 실루엣을 연출해 준다. 특히, 스커트 포켓에 폴앤조 시그니처 캣 자수가 수 놓아져 있어 포인트 디테일을 살렸다.

폴앤조 FW 신상품은 20일 롯데홈쇼핑 방송과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