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싱가포르 현지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랜선여행’ 실시
상태바
신라면세점, ‘싱가포르 현지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랜선여행’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1.08.2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이 코로나 장기화로 해외 여행을 가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한 랜선 여행을 준비했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23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싱가포르 현지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랜선여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신라면세점의 자체 여행 중계 플랫폼인 ‘신라트립’을 통해 싱가포르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싱가포르관광청의 랜선 여행은 총 4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경력 15년 이상의 베테랑 현지 가이드가 직접 싱가포르 유명 관광지인 멀라이언 파크, 라우파삿, 애플 마리나 베이 샌즈, 플라워 돔, 스카이웨이, 디자인 오차드, 뉴톤 푸드 센터 등을 돌며 소개한다. 

신라면세점은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트립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개되는 ‘싱가포르 현지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랜선여행’ 동영상을 시청한 후 가고 싶은 관광지 한 곳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방시 ‘GV3 미니백’ (1명), 지방시 ‘어반 백팩‘(1명), 샘소나이트 25인치 캐리어(1명), 샘소나이트 20인치 캐리어(1명), 밀튼 스텔리 싱가포르 귀걸이(5명)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30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발표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에서 현재 28개의 화장품·향수 및 패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나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해 일부 매장만 탄력운영 중이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