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LDF 매거진 8월호 발송…BTS 배경화면 증정
상태바
롯데면세점, LDF 매거진 8월호 발송…BTS 배경화면 증정
  • 김상록
  • 승인 2021.08.2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이 LDF(Lotte Duty Free) 매거진 8월호를 구독자들에게 무료 발송했다.

지난 24일 발행된 8월호에는 롯데면세점 모델인 방탄소년단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방탄소년단 멤버별 모바일 배경화면, 롯데면세점이 지난 6월 오픈한 해외직구몰 'LDF BUY' 이용 가이드, '아크메드라비' 구진모 대표 인터뷰 등이 담겼다. 

이외에도 무착륙 관광비행, 늦더위를 날려줄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비법을 소개하는 콘텐츠가 실렸다.

롯데면세점은 또 LDF 매거진을 같이 보고 싶은 친구 아이디를 태그한 후 매거진 구독 방법을 알려주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입생로랑 워터스테인 틴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다음달 10일에 발표한다.

내국인 고객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롯데면세점을 추가하면 LDF 매거진을 구독할 수 있다. 외국인 고객은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가입 후 이메일 수신에 동의하면 이메일을 통해 매거진을 받아볼 수 있다. 외국인 고객 대상 LDF 매거진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베트남어 등 총 5개 언어로 발행된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2018년 8월부터 'LDF 매거진'을 선보였다. 현재 온오프라인 이벤트 알림 및 쿠폰 증정, 여행과 패션, 뷰티 등 면세점 관련 트렌드를 제공하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