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 뉴욕, 2021 FW 코트 컬렉션 공개 ... 이상한 이상적 이상이 함께 
상태바
질스튜어트 뉴욕, 2021 FW 코트 컬렉션 공개 ... 이상한 이상적 이상이 함께 
  • 박홍규
  • 승인 2021.08.31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의 ‘질스튜어트 뉴욕(JILLSTUART NEWYORK)’ 남성이 배우 이상이와 함께한 2021 FW 코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가을·겨울 에센셜 아이템인 롱 코트와 트렌디한 체크 코트, 트위드 코트 등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이번 코트 컬렉션은 다양한 구성으로 확대됐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체크 무늬가 더해져 경쾌한 느낌이 살아있는 체크 로브 코트는 벨트 디테일로 멋스러운 감성을 전달하면서도 차분한 톤의 체크 컬러를 사용해 부담없는 체크 아이템을 제안한다. 

트위드 소재가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트위드 코트는 넉넉한 오버사이즈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아이보리 색상으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깔끔한 단색 니트와 매치해 실루엣을 강조하면 일상은 물론, 특별한 날을 위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15 FW 시즌부터 발매와 동시에 기록적인 판매를 일으킨 질스튜어트 뉴욕의 대표 펠트 코트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강조했다. 트렌드에 영향을 받지 않아 오래도록 착용할 수 있으며, 남성적이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으로 세련된 감성을 자아낸다.

또한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한 핸드메이드 캐시미어 로브 코트는 간결한 디자인에 깔끔한 솔리드 컬러로 세련된 외관을 연출했다. 허릿단으로 탈착이 가능한 고리 타입의 로브 스타일이 특징인 롱 코트로, 스트랩을 더해 핏 조절이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다.

다가오는 계절, 이상적인 데일리 룩을 완성해 줄 질스튜어트 뉴욕의 2021 FW 코트 컬렉션은 질스튜어트 뉴욕의 LF몰 및 질스튜어트 뉴욕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질스튜어트 뉴욕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