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고민시 FW 미술관 화보 ... '요즘 고민, 미술관에서 위로~'  
상태바
네파, 고민시 FW 미술관 화보 ... '요즘 고민, 미술관에서 위로~'  
  • 박홍규
  • 승인 2021.09.0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가 미술관 화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네파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고민시와 함께한 ‘C-TR 3.0 FW 화보’를 1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요즘 아웃도어’를 컨셉트로 경주 우양미술관의 ‘감각의 숲’ 전시와 함께 진행했다. 팬데믹 시대 자연으로부터의 위로를 담은 ‘감각의 숲’ 전시 공간을 배경으로 기존의 화보와는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올해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고민시는 도시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로 자연스럽게 컨셉에 녹아들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간절기 시즌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사파리 재킷부터 겨울에 따뜻하게 입기 좋은 다채로운 컬러의 패딩까지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C-TR 3.0 라인의 제품들을 때로는 시크하게, 때로는 발랄하게 소화했다. 

네파는 FW 시즌 MZ세대를 겨냥한 ‘C-TR 3.0’ 라인을 더욱 확대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맨투맨, 후디 짚업 등 실용성과 편안함을 바탕으로 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구성된 에센셜 라인, 아웃도어 웨어를 기반으로 리사이클링 등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에코 제품군, 노스탤지어를 통한 60~70년대 실루엣과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한 레트로 무드 제품군 등 다양한 라인들을 선보인다.

네파는 “요즘 아웃도어로서 한층 더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기존 아웃도어 업계에선 많이 시도되지 않았던 미술 전시와의 협업을 통해 이번 FW 화보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화보처럼 올해 FW 시즌에도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MZ세대를 타겟으로 드라마·아티스트 협업 등 다양한 콘텐츠 연계를 통한 마케팅 활동도 적극적으로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