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렸다 FW ... 마이클코어스, 지안비토로시, 아르마니뷰티 다음은? 
상태바
기다렸다 FW ... 마이클코어스, 지안비토로시, 아르마니뷰티 다음은? 
  • 박홍규
  • 승인 2021.09.0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은 여성의 계절이다. 존재를 증명할 수 있는 아이템이 부유해지기 때문이다. 이번 가을은 펜데믹 이후, 두번째 FW이기도 하다. 소소하지만, 풍부하고 즐겨야 하는 순간들이다. 글로벌 브랜드들이 이를 그냥 간과하지는 않는다. 

마이클 코어스, 2021 가을 광고 캠페인 공개
뉴욕, 마이클 코어스가 가을 캠페인을 공개했다. 다이애나 브릴랜드가 주장한 "우리의 눈은 여행을 해야 한다"의 연장선이라고 볼 수 있다. 봄 시즌에는 꿈, 여름 시즌에는 일탈에 집중했다면 2021년 가을은 모험, 발견, 그리고 친구들과의 재회를 얘기한다.

브루클린과 퀸즈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벨라 하디드와 친구들이 만나 브루클린 다리 위를 걷고, '모페드'와 자전거를 타고 롱아일랜드로 향한다. 

마이클 코어스는 “우리의 삶이, 다시 밖에서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는 날들을 기대하고 있다. 다가오는 가을 맨하탄 외곽에서 누릴 수 없었던 것들을 다시 일깨워주고자 싶다. 새로운 시작, 그 설레는 에너지와 기대감이 가득 느껴지도록...”이라는 어록을 남겼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시크한 드레스들과 캐주얼한 단품 아이템들이 카멜, 아이보리, 모스 그린 등 뉴트럴한 컬러 팔레트를 입고 등장한다. 아우터는 클래식한 패딩부터 테일러링된 울 블렌드 소재의 코트까지 다양한 아우터를 만나볼 수 있다. 핸드백은 새롭게 선보이는 ‘칼리’와 ‘리나’ 백, 그리고 시그니처 프린트와 악어가죽 포인트가 더해진 ‘해밀턴 레가시’ 사첼백으로 구성됐다. 

지안비토 로시, 선미와 함께한 패션 필름 'Chasing The Italian Dream' 공개
선미의 이탈리아 랜선 여행을 담은 패션 필름이 엘르를 통해 3일 공개됐다. 지안비토 로시(Gianvito Rossi)와 매거진 엘르 그리고 가수 선미가 함께한 패션 필름 'Chasing The Italian Dream'이다.

공개된 패션 필름은 이탈리아를 연상케 하는 공간을 배경으로 선미에게 구두 박스가 배달되면서 시작된다. 선미는 에스프레소를 마시기도 하고 다비드 상을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여기에 에스프레소 로마노, 본 조르노 등 이탈리아를 떠오르게 하는 단어들을 이야기하며 완벽한 랜선 여행을 즐겼다.

랜선 여행룩도 이목을 끈다. 선미는 메탈릭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글램 룩부터 화려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이 느껴지는 트렌디한 로큰롤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지안비토 로시의 리본 버클이 돋보이는 앵클부츠, 롱부츠 등 가을의 에센셜 아이템을 더해 이탈리아의 감성이 살아 숨쉬는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컬렉션은 압구정 갤러리아, 신세계 백화점 대구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르마니 뷰티, 새로운 한국 모델로 배우 ‘전여빈’ 발탁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배우 전여빈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전여빈은 베스트 파운데이션인 ‘디자이너 리프트’ 화보를 시작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대표 모델로서 활동하게 된다. 

전여빈은 “평소 즐겨 사용했던 브랜드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고 설렌다. 앞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추구하는 내면의 파워풀한 힘을 지니면서도 우아함을 갖춘 여성상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디자이너 리프트’는 우아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과 화사한 상앗빛 컬러를 연출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 대표 파운데이션이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마이클코어스, 지안타노로시, 아르마니뷰티, 엘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