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는 디올 챙겨, 리사는 'LALISA'로 대박 터져 'BLACKPINK, awesome'
상태바
지수는 디올 챙겨, 리사는 'LALISA'로 대박 터져 'BLACKPINK, awesome'
  • 박홍규
  • 승인 2021.09.14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러블리한 미모와 우아한 패션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디올(Dior)’은 글로벌 엠버서더 지수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5층에서 열린 ‘레이디 디올’ 팝업 스토어를 최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수는 레어 데님 워크웨어 재킷와 블랙 스티프 튤 스커트, CHRISTIAN DIOR 시그니처가 새겨진 ‘D-FIGHT’ 로우 부츠를 착용해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여기에 골드 피니시 메탈 PETIT CD 이어링과 브레이슬릿을 액세서리로 활용하고, 팝업 스토어에 전시 중인 블루 벨벳 까나쥬 엠브로더리 미디엄 ‘LADY D-LITE’ 백 등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수는 올해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설강화: snowdrop'에 출연한다.  팝업 스토어는 10월 3일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5층에서 진행된다.

이어 블랙핑크 리사는 솔로 발매 하루만에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리사의 첫 솔로곡인 ‘LALISA(라리사)’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37주차 집계 기간 (9월 5일 ~9월 11일) 동안 8735만 뷰를 기록하며, 데뷔와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특히 ‘LALISA’ 뮤직비디오는 공개 1시간 30분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케이팝 솔로 여가수 사상 최단 1천만 뷰 기록을 달성했다. 이어 발매 49시간 만에 1억 뷰를 돌파, 케이팝 솔로 아티스트 중 최단 기간 1억 뷰 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또 리사 인스타그램은 누적 6000만 팔로워를 목전에 두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