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지지-헤일리가 애정하는 JW PEI가 친환경?
상태바
메간-지지-헤일리가 애정하는 JW PEI가 친환경?
  • 박홍규
  • 승인 2021.09.15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PEI(제이더블유페이)가 해외 셀럽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눈길을 끈다. JW PEI(제이더블유페이)는 LA에 기반을 둔 디자이너 백 브랜드다. 지속 가능한 친환경 비건 가죽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대표되는 JW PEI는 편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돋보이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매간 폭스

2017년에 첫선을 보인 JW PEI는 세계적인 모델인 지지 하디드와 영화배우 에밀리 라타이코브스키, 저스틴 비버의 아내로 더 유명한 헤일리 비버 등의 글로벌 셀럽들이 먼저 착용하면서 입소문을 탔다. 특히 이번 뉴욕 패션위크 기간에는 배우 매간 폭스와 패션 인플루언서인 아미 송 등이 착용해 다시 한번 이슈가 되었다.

헤일리 비버

특히 가비(GABBI) 백은 일명 곱창밴드라고 물리는 아메리칸 스크랜처에서 영감을 받았다. 호보백 디자인의 우아한 곡선과 핸들과 백 전면부에 잡힌 풍성한 주름이 매력적이며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사이즈로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다. 컬러는 14가지로 선택의 폭도 넓다. 

지지 하디드

캘리포니아 해안선에서 영감을 받은 조이(JOY)백은 미니멀하고 유연한 곡선이 돋보이며 크로크다일 패턴의 루비(RUBI) 백은 클래식한 무드의 화이트, 블랙 컬러와 함께 유쾌한 그라데이션의 컬러도 출시되었다. 

가비(GABBI) 백

JW PEI의 모든 제품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다. 비건 가죽은 물론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한 마이크로 화이버 등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포장도 최소화해 책임감 있는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JW PEI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22일까지 추석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이더블유페이 JW PEI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