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3社, 2021년 신입 공채..."역량 마음껏 펼칠 환경 제공"
상태바
넷마블 3社, 2021년 신입 공채..."역량 마음껏 펼칠 환경 제공"
  • 박주범
  • 승인 2021.09.2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넷마블(게임 퍼블리싱) △넷마블네오 △구로발게임즈 등 3개사가 참여한다.

모집 직군은, 넷마블은 △사업PM △마케팅 △소프트웨어 개발 △빅데이터 △QA △경영지원 등 13개 부문이며, 넷마블네오는 △게임기획 △클라이언트 등 4개 부문, 구로발게임즈는 △클라이언트 △서버 부문 등이다.

자격은 2022년 1월 입사 가능한 기 졸업자 및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전공 등과 상관없이 해당 직무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절차는 서류전형-인성검사/넷마블테스트-면접전형-채용검진 순이다. 서류접수는 10월 11일 오후 5시까지 넷마블 채용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넷마블은 선배들의 직무 소개 인터뷰, Q&A 등의 영상을 넷마블 채용페이지 및 유튜브 공식 채널 넷마블 TV에 2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오는 9월 30일~10월 1일 메타버스 온라인 채용 박람회 ‘넷마블 타운’을 개최한다. 참가 희망자는 24일부터 27일까지 넷마블 채용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에서 우대한다. 지원자들은 아바타 형식으로 접속해 자유롭게 둘러보며 실시간 직무상담,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 배영수 인사실장은 “올해 초 신사옥으로 이전한 넷마블은 최고의 업무 환경을 제공하며 직원들이 역량을 마음껏 펼치고 향상시킬 수 있는 제도와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도입,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넷마블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