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초·로제·매운맛까지…SPC삼립, 유재석 앞세운 '삼립호빵' 23종 출시
상태바
'민초·로제·매운맛까지…SPC삼립, 유재석 앞세운 '삼립호빵' 23종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1.09.2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삼립 제공
사진=SPC삼립 제공

SPC삼립이 겨울 대표 간식 '삼립호빵'의 신제품 23종을 출시한다. 광고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발탁하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SPC삼립은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호빵을 선보인다. SNS에서 화제를 모은 '민초단(민초와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겨냥한 민트초코호빵, 매운맛 호빵 등이 그 중 하나다.

또 매콤한 고추장과 부드러운 생크림을 더한 로제호빵, 미국 내슈빌 지역의 핫치킨을 모티브로해 알싸한 고추 맛이 특징인 '내슈빌호빵', 농심 컬래버레이션 일환으로 매콤한 비빔면 '배홍동' 소스를 활용한 '배홍동 호빵'등을 출시한다. 제품 패키지에 유재석의 '부캐(부캐릭터)' 콘셉트를 반영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간편한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호빵도 마련했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배추를 넣은 '한돈고기호빵', '고기가득만빵', '찜갈비호빵’, '김치제육호빵', '오모리김치만빵' 등이다. 

SPC삼립은 호빵 전 제품에 '발효미(米)종 알파'를 적용해 쌀 특유의 감칠맛과 쫀득하고 촉촉한 식감을 더욱 살렸다.

SPC삼립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매 겨울 호빵을 기다리며 갖는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올해에도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