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현대차 '캐스퍼' 쇼룸 운영 ... '대통령이 구매한 차' 시선 집중
상태바
홈플러스, 현대차 '캐스퍼' 쇼룸 운영 ... '대통령이 구매한 차' 시선 집중
  • 민병권
  • 승인 2021.09.29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상동·간석·김해·전주효자점 등 4곳서 ‘현대차 캐스퍼 쇼룸’ 운영
온라인 전용 판매차량 ‘캐스퍼’ 전시…차량 내·외부 직접 확인 가능
홈플러스 캐스퍼 쇼룸 매장
홈플러스 캐스퍼 쇼룸 매장

홈플러스가 부천상동점(경기도 부천시)과 간석점(인천시 남동구), 김해점(경남 김해시), 전주효자점(전북 전주시) 등 4개 점포에 ‘현대자동차 캐스퍼 쇼룸’을 입점시키고 엔트리 SUV 신차 ‘캐스퍼’를 전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전시된 현대차 캐스퍼는 온라인 전용 소형 SUV차량으로 '대통령이 구매한 차'로 세간의 이목이 집중됐었다. 대형마트 매장을 고객들의 생활공유 공간으로 탈바꿈시켜 고객들이 오프라인 점포로의 방문을 유도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의 일환이다.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온라인으로 구매한 차량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캐스퍼는 현대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엔트리 SUV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합리적이면서도 공간성, 안전성과 같은 다양한 기대를 충족시키는 균형 잡힌 새로운 선택지로 출시됐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 캐스퍼는 지난 14일 사전 계약 접수를 시작한 첫날 1만8940대, 열흘 만인 23일에는 약 2만5000대가 계약될 정도로 흥행 돌풍을 몰고 있다.

‘캐스퍼’ 차량 실물은 정식 출시 첫날인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운영되는 전국 29개 전시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데, 그 중 4곳이 홈플러스 매장이다.

고영선 홈플러스 Mall사업부문장(상무)은 “쇼핑에 기반한 신사업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대형마트를 고객들과의 생활을 공유하고 체험하는 장소로 조성해 젊은층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오프라인 대형마트를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홈플러스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