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Z세대 위해 롤스터 PC카페 론칭
상태바
KT, MZ세대 위해 롤스터 PC카페 론칭
  • 김상록
  • 승인 2021.10.11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 제공
사진=KT 제공

KT가 '롤스터 PC카페'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롤스터 PC카페'는 PC방 가맹사업 업체 '메가쓰리팝', e스포츠 브랜드 'KT롤스터(KT Rolster)'의 지식재산권(IP) 공유 제휴를 맺고 진행하는 사업이다.

롤스터 PC카페는 메가쓰리팝이 보유하고 있는 PC방을 KT롤스터의 이미지로 리뉴얼한 공간이다. 

이 곳은 MZ세대의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신촌 ‘젊음의 거리’와 부산 서면에 구축됐다. 롤스터 PC카페 부산 서면 점의 경우 700석으로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로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또 롤스터 PC카페 내에는 KT의 20대 대표 브랜드인 '와이(Y)'를 친근하게 느끼도록 '와이존(Y zone)'을 마련했다.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 박현진 전무는 "KT는 게이머에 도전하는 MZ세대를 응원하기 위하여 국내 최대 아마추어 게임 대회를 개최했다. 같은 맥락에서 MZ세대가 게임을 즐기는 공간인 PC카페를 복합 문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롤스터 PC카페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PC방 이용요금을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통신사 중 처음으로 제공한다. 롤스터 PC카페를 방문하는 KT고객은 누구나 기간에 상관없이 1일 1회 PC방 이용 요금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