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위드 코로나 발맞춰 체험 마케팅 강화…롯데 중동점 브랜드관 개편
상태바
휴테크, 위드 코로나 발맞춰 체험 마케팅 강화…롯데 중동점 브랜드관 개편
  • 박주범
  • 승인 2021.10.1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테크산업(휴테크)이 위드 코로나에 발맞춰 롯데백화점 서울 중동점에서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오프라인 체험망 강화에 나선 것이다.

휴테크 정부영 팀장은 “안마의자는 대표적인 고관여 제품으로 고객들이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관, 직영점과 같은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휴테크 브랜드관에서는 카이(KAI) GTS7 아트모션을 선보이는 등 SLS9 화이트펄 에디션, LS9 미스틱골드, ES9 등 제품군 라인업을 강화하고 체험에 최적화된 공간을 구축했다. 오는 12월에는 브런치카페, 서점,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관련 매장이 입점하는 등 회사는 고객층의유입과 함께 구매 경쟁력 강화를 기대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 중동점 브랜드관에서는 브랜드관 최초로 을 설치, 실사용자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또한 해당 제품들을 체험한 후 구매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품목별 최대 39개월 무상 AS기간을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카이 GTS7 아트모션은 휴테크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 에어 3D 아트모션, 4채널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으로 완성한 '휴테크 마사지 매커니즘 2.0'을 탑재했다.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른 부위별, 테마별 34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내장했다. 

휴테크는 롯데백화점 중동점 휴테크 브랜드관에서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2021 휴테크 홈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휴테크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