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친환경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진행
상태바
BAT로스만스, ‘친환경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1.10.2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T로스만스가 지난 20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재단법인 미래의동반자재단과 함께 한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 친환경 청년 홍보대사’ 발대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더 좋은 내일 친환경 청년 홍보대사'는 BAT로스만스가 새 출범 이후 첫 번째로 제시하는 환경분야 ESG캠페인이다. 친환경 이슈에 대한 해결 방안을 미래를 이끌어 나갈 젊은 세대와 함께 모색해보고자 마련됐다.

미래의동반자재단을 통해 선발된 10명 홍보대사들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미래 세대의 참신한 시각을 통해 더 좋은 내일을 위한 친환경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BAT로스만스는 ‘더 좋은 내일 친환경 청년 홍보대사’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며, 활동 이후 우수한 아이디어를 제안한 홍보대사를 선발해 시상할 예정이다. 제안된 친환경 아이디어는 추후 기업 ESG 활동에도 적극 반영해 나갈 방침이다.

BAT로스만스 김은지 대표이사는 "‘더 좋은 내일 친환경 홍보대사’는 미래를 이끌어 나갈 젊은 세대와 함께 BAT로스만스가 추구하는 ‘더 좋은 내일’을 위해 한걸음 나가는 매우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BAT로스만스는 앞으로도 ‘더 좋은 내일’을 위해 환경과 사회 분야에서 다양한 ESG활동을 펼쳐 나갈 방침이다"고 강조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