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새로운 KB스타뱅킹 서비스 오픈...제네시스 G80 경품도
상태바
KB국민은행, 새로운 KB스타뱅킹 서비스 오픈...제네시스 G80 경품도
  • 박주범
  • 승인 2021.10.2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새로운 KB스타뱅킹 서비스를 오픈했다.

주요 변화는 ▲더욱 심플하게 더욱 쉽게!(Simple & Easy) ▲더 빠르게 더 안전하게!(Speedy & Secure) ▲내게 필요한 정보만 쏙쏙!(Suitable for Me) ▲차별화 전문화된 KB자산관리!(Specialized WM) ▲금융을 넘어 세상으로 KB스타뱅킹과 함께!(Super Platform) 등이다.

■ 더욱 심플하게 더욱 쉽게!(Simple & Easy)

홈 화면에서는 대표 계좌를 설정할 수 있어 원하는 계좌를 등록해 잔액 확인과 이체를 빠르게 할 수 있다. 계좌 등록은 타 은행, 증권, 저축은행 계좌 등 최대 5개까지 가능하다.

■ 더 빠르게 더 안전하게!(Speedy & Secure)

자동로그인 기능을 이용하면 로그인 절차를 생략할 수 있다. 앱을 실행하면 별도의 인증 단계 없이 아이콘 터치만으로 구동된다. 로그인 보안성을 높이기 위해 KB모바일인증서 이용 시 ‘패턴 선 숨기기’ 기능도 신설했다.

■ 내게 필요한 정보만 쏙쏙!(Suitable for Me)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유용한 금융콘텐츠를 신설했으며, 기존 제공되던 130여개 알림 콘텐츠에 신규를 추가해 약 170개의 알림서비스가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제공된다.

■ 차별화 전문화된 KB자산관리!(Specialized WM)

고객중심의 제안형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 ‘마이자산관리’가 신설됐다. 마이자산관리는 은행 자산 외에도 타 금융회사 및 비금융 자산까지 포함하는 폭넓은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 증권, 보험 등 타 금융업권의 거래 정보 및 부동산ᆞ자동차 등 비금융 자산정보까지 활용할 수 있다.

■ 금융을 넘어 세상으로 KB스타뱅킹과 함께!(Super Platform)

KB금융그룹의 허브 역할을 수행하는 확장형 종합금융플랫폼으로서 고객에게 토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KB증권의 ‘Easy 주식 매매’ 서비스, KB국민카드의 ‘KB Pay 간편결제’, KB손해보험의 ‘스마트 보험금 청구’ 등 6개 계열사의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국민 One-Pick’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스타뱅킹 업데이트 후 알림 동의 설정한 고객이 서비스 내용과 추첨 경품을 확인해보고 ‘가장 기대되는 New 서비스’를 선택하면 응모된다. '맞춤 알림 서비스’를 선택한 1명에게는 제네시스 G80, '자동로그인 서비스’를 선택한 10명에게는 LG OLED EVO 65인치, KB금융그룹 통합서비스’를 선택한 30명에게는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자산관리 통합서비스’를 선택한 10만명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KB국민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