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21 FW 'I Love MinA’ 컬렉션 론칭 .. ME TOO
상태바
쿠론, 21 FW 'I Love MinA’ 컬렉션 론칭 .. ME TOO
  • 박홍규
  • 승인 2021.11.0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론(CORONNE)’이 신민아와 함께 'I Love MinA(아이러브민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신민아는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내추럴한 코디에 쿠론의 3가지 ‘원마일백’을 더한 이지한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뉴트럴 컬러의 스웻셔츠와 쇼츠, 트렌치코트에는 부드럽고 가벼운 호보백인 ‘프랑코’ 라인 백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원마일웨어를 완성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프랑코’ 호보백은 이번 FW 시즌 놓쳐서는 안될 아이템으로, 넉넉한 사이즈로 수납력이 우수하며, 숄더와 크로스가 모두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FW시즌 클래식 아우터인 레더 재킷에 후디를 매치한 트렌디한 무드의 스타일링에는 직사각 쉐입의 ‘델로’ 라인과 ‘카일리’ 라인의 백을 더해 시크하면서 매니시한 룩을 완성했다. 이지한 매력이 돋보이는 데일리룩이지만 신민아 특유의 단단하고 우아한 매력을 가감 없이 느낄 수 있다.

'I Love MinA(아이러브민아)’ 캠페인은 ‘I AM MinA’ 컬렉션의 일환으로 뮤즈 신민아와 함께 일상을 자신감 있게 살아가는 여성들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사진 쿠론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