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정기 임원인사 단행 ... 키워드는 ‘ESG’ ‘노사문화’ ‘글로벌’
상태바
SPC그룹, 정기 임원인사 단행 ... 키워드는 ‘ESG’ ‘노사문화’ ‘글로벌’
  • 박홍규
  • 승인 2021.11.03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2021년도 정기 임원 승진 인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승진자는 부사장 1명, 전무 3명, 상무 13명, 상무보 14명 등 모두 31명이다. 올해 SPC그룹 승진 인사의 키워드는 ‘ESG경영’ ‘노사문화 혁신’과 ‘글로벌 사업 강화’다.

SPC그룹은 ESG경영에 중점을 두고, 미래 지향적 노사문화 구축을 위해 관련 승진 인사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그룹 내 ‘노사문화혁신실’을 확대 개편해 임직원간 소통을 강화하고, 수평적 조직문화를 이끌도록 할 예정이다. 

글로벌 사업을 담당하는 임원들도 다수 승진했다. 이는 지속적인 글로벌 사업 강화에 대한 그룹의 확고한 의지를 표명한 것으로 풀이된다. 

△부사장 경재형 (㈜SPC삼립) 

△전무  손병근 (㈜SPC삼립) 손정호 (㈜파리크라상) 강동석 (SPC㈜)

△상무 지상호 홍성율 박종환 김진억 (이상 ㈜SPC삼립)

         이정훈 박문수 강경희  박순주 박준희 이광한옥균 (이상 ㈜파리크라상)

          이준무 (SPC㈜) 윤인상 (㈜PB파트너즈) 

△상무보 우태준 정기성 (이상 ㈜SPC삼립) 김대순 김준수 이일남 조영한 천동혁 (이상 ㈜파리크라상) 이성일 (비알코리아㈜) 이건열(㈜SPC GFS) 이우일 이준택 송효근 (이상 SPC㈜) 이준석 (㈜Secta9ine) 홍성칠 (㈜PB파트너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