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
상태바
아모레퍼시픽그룹,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
  • 박주범
  • 승인 2021.11.05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오는 10일까지 중국 상하이 국가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4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CIIE)에 참가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주제로 설화수, 라네즈, 려 등 9개 브랜드 600여개 제품을 선보이고 경영전략, 글로벌 혁신 연구·개발(R&D) 성과를 알릴 예정이다.

해당 부스는 소리, 빛, 색깔 등을 활용해 △브랜드 성운(星云) △미래와의 대화 △미지(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지혜)의 시공 등 3가지 섹션으로 나눠 새로운 비전 ‘뉴 뷰티(New Beauty)’에 대한 개념을 풀어낸다.

브랜드 성운 섹션에서는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자음생 크림’, 라네즈 ‘퍼펙트 리뉴 유스 레티놀’과 ‘네오쿠션 매트’를 전시하며, 려 ‘자양윤모 모발 강화 탈모케어 샴푸’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미래와의 대화 섹션은 아모레퍼시픽그룹과 업계 전문가, 오피니언 리더들이 지속가능한 경영, 인삼 성분(진세노믹스™) 스킨케어 포럼, 레티놀 성분 세미나 등을 통해 의견을 교환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제품의 전체 수명 주기에 걸쳐 환경 발자국을 줄여나가기 위한 노력과 성과들을 소개한다. 중국에서 2030년까지 생산사업장 탄소 중립을 실현하고 RE100과 플라스틱 사용량 절감 등의 달성을 약속할 예정이다.

미지의 시공 섹션에서는 과학과 예술이 만난 10개의 작품들을 해외에서 처음 선보인다. 관람객들에게 ‘아름다움은 모든 것을 연결한다’는 개념을 전달할 예정이다.

찰스 카오 아모레퍼시픽 중국법인장은 “중국은 개방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시장으로, 아시아 뷰티 트렌드의 중심일 뿐만 아니라 글로벌 산업 발전에 있어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중국 시장과의 동반 성장을 추구하고 소비자들을 위해 아름다움의 가치를 창출하고자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