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레시피가 밀키트로~"...동원F&B·마이셰프, MZ세대 레시피 공모전
상태바
"나만의 레시피가 밀키트로~"...동원F&B·마이셰프, MZ세대 레시피 공모전
  • 박주범
  • 승인 2021.11.10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가 마이셰프와 협업해 MZ세대 프로슈머를 위한 레시피 공모전 ‘국민셰프 레시피 서바이벌 밀키트 데뷔전’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동원참치, 리챔, 동원 자연산 골뱅이 등 동원F&B 제품들을 주재료로 활용해 본인만의 레시피를 선보이면 된다.

접수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며, 마이셰프 공식몰에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고 개인 SNS에 ‘#동원참치’, ‘#리챔’, ‘#동원골뱅이’, ‘#마이셰프’ ‘#밀키트데뷔전’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레시피 이름, 사진, 콘셉트 등을 게시하면 된다. 마이셰프는 수상 레시피를 밀키트로 개발해 내년 초 제품화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1등(1팀)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비스포크 큐커·마이셰프 공식몰 마일리지 50만원 △2등(2팀) 삼성 비스포크 큐커·마이셰프 공식몰 마일리지 35만원 △3등(4팀)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마이셰프 공식몰 마일리지 25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특선 25팀에게는 마이셰프 공식몰 쿠폰 2만원이 주어진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제품에 반영할 수 있도록 많은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동원F&B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