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당이 싫어요' 정용진 "반공 민주정신이 우리의 길…초중고때 이렇게 배워"...21세기 이승복(?)
상태바
'공산당이 싫어요' 정용진 "반공 민주정신이 우리의 길…초중고때 이렇게 배워"...21세기 이승복(?)
  • 김상록
  • 승인 2021.11.1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정용진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정용진 인스타그램 캡처

최근 '공산당이 싫어요'라는 메시지를 SNS에 공개해 화제를 모은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일부 비난 여론에도 "반공민주정신에 투철한 애국애족이 우리의 삶의 길"이라고 강조했다.

정 부회장은 전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반공민주정신에 투철한 애국애족이 우리의 삶의 길이며 자유세계의 이상을 실현하는 기반"이라고 했다.

이어 "길이 후손에게 물려줄 영광된 통일조국의 앞날을 내다보며 신념과 긍지를 지닌 근면한 국민으로서 민족의 슬기를 모아 줄기찬 노력으로 새 역사를 창조하자 (난 초.중.고등학교때 이렇게 배웠는데) 난 콩 상당히 싫다"라고 덧붙였다. 여기서 '콩'은 공산당을 뜻하는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친여 성향의 온라인 커뮤니티 클리앙에서 중국인들이 신세계 불매운동을 벌여도 상관없냐는 반응이 나왔다는 기사 내용을 캡처해 함께 올렸다.

앞서 정 부회장은 지난 15일 인스타그램에 이마트 자체 식품 브랜드(PB) '피코크'에서 제작한 '잭슨 피자' 관계자들과 함께 빨간 지갑을 손에 들고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서 "뭔가 공산당 같은 느낌인데 오해마시기 바란다"며 '피자는 잭슨피자, 난 공산당이 싫어요'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