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코리아 임직원, 타일 벽화로 지역사회 환경개선 봉사
상태바
헨켈코리아 임직원, 타일 벽화로 지역사회 환경개선 봉사
  • 박주범
  • 승인 2021.11.1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헨켈코리아 김영미 대표(맨 왼쪽), 등촌1사회복지관 정지성 팀장(가운데)과 헨켈 아시아태평양 마크 돈 사장이 헨켈코리아 임직원이 직접 제작한 타일 벽화의 기증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글로벌 생활·산업용품기업 헨켈코리아는 마크 돈(Mark Dorn) 아태지역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등촌1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형태)에 임직원이 직접 제작한 타일 벽화를 기증했다고 19일 밝혔다.

헨켈코리아는 임직원들이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안전하게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도움과 함께 공감을 유도하기 위해 이번 활동을 기획했다.

이번 비대면 벽화 봉사 활동은 헨켈 임직원들이 지난 3개월여간 직접 채색한 타일을 한 장 한 장 모아 하나의 그림으로 완성하고, 환경 개선이 필요한 공간에 벽화를 시공해 활기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도다.

벽화 기증식에는 헨켈의 마크 돈 아태지역 사장이 함께 참석했으며, 직원들과 함께 거동이 불편하신 노인분들과 취약 계층 세대 대상으로 도시락과 백설기, 식혜 등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도 했다. 

헨켈코리아 김나연 상무는 “비대면 상황에서도 임직원들이 함께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을 펼치고자 이번 벽화 제작 봉사활동을 기획했다”며,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우리 사회에 관심이 필요한 곳에 조금이라도 온정이 전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헨켈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