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들린 온풍기, 100대 한정 할인 이벤트...사무실·가정에서 따뜻하게  
상태바
위들린 온풍기, 100대 한정 할인 이벤트...사무실·가정에서 따뜻하게  
  • 박홍규
  • 승인 2021.11.3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엠이노트론이 겨울을 맞이해 2022년형 ‘위들린 디지털 온풍기’ 런칭하면서  할인·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쇼핑 ‘위들린 스토어’를 통해서 진행되며 100대 한정으로 6만원 파격 할인 혜택과 함께 포토 상품평에 참여하면 고급 LCD 탁상시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2022년형 신제품 위들린 가정용 온풍기는 불꽃 위험이 없는 PCT 공간 입체 난방으로 빠르고 안전하다. 산소를 태우지 않아 쾌적한 공기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동 온도 조절 기능으로 에너지 낭비를 줄여준다. 듀얼팬 방식이 아닌, 전기 온풍기에 최적화된 고성능 원심팬으로 업그레이드돼 40~45dB로 소음이 적다.

리모컨 하나로 모든 기능을 편리하게 원격 제어할 수 있으며, 3D 모닥불 디스플레이를 통해 캠핑 벽난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공간에 맞춘 세련된 인테리어 효과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본체에 전도 안전장치가 내장돼 있어 제품이 쓰러지는 경우 즉시 전원이 차단돼 화재 걱정이 없으며, 최대 12시간까지 타이머 설정을 할 수 있다. 또한 좌우 회전모드로 실내 구석구석 훈훈한 공기를 전달할 수 있으며 2단계 화력 조절 기능으로 효율적인 난방이 가능하다.

위들린은 “하루 3시간 사용 저온 모드일 경우 한달에 5750원, 고온 모드일 경우 1만5020원으로 전기세가 저렴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