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화장품 꿀팁 배운다…신라면세점, 올해 4번째 '뷰티클래스' 실시
상태바
명품 화장품 꿀팁 배운다…신라면세점, 올해 4번째 '뷰티클래스'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1.11.3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이 30일 신라TV를 통해 '버버리뷰티'의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7월과 10월 '라프레리', 지난 9월 '구찌뷰티'에 이어 올해만 4번째 명품화장품의 뷰티클래스를 선보인다.

'비대면 뷰티클래스'는 코로나로 인해 장기불황인 면세와 화장품업계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 제공과 매출 증대를 위해 실시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신라면세점이 지난 7월 '라프레리'의 뷰티클래스를 진행한 후, 해당 브랜드의 한달 매출은 방송 전과 비교해 약 3배 늘어난 것으로 전해졌다. 

30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하는 '버버리뷰티와 함께하는 비대면 뷰티클래스'에는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형, 신라면세점 리뷰 사이트인 팁핑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아우라M'이 출연한다. 버버리뷰티 신제품 '키세스 매트 립스틱' 소개와 제품 시연, 퀴즈 이벤트 등의 순서가 이어진다. 

신라면세점은 이날 라이브 방송을 시청한 모든 고객에게 신라면세점에서 ‘버버리뷰티’ 상품구매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만원을 지급한다. 또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정답을 맞추는 고객 3명과 실시간 방송 중 질문을 가장 많이 한 고객 3명에게는 ‘버버리뷰티’의 립스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신라TV'는 신라면세점이 2019년 면세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