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카이, 새로운 구찌 아리아 스페셜 함께 겨울 속으로 
상태바
구찌-카이, 새로운 구찌 아리아 스페셜 함께 겨울 속으로 
  • 박홍규
  • 승인 2021.11.30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찌(Gucci)가 글로벌 앰버서더 카이와 함께 한 새로운 아리아(Aria) 영상 캠페인을 공개했다. 카이는 이번 스페셜 캠페인을 통해 올해 100주년을 맞은 구찌의 오랜 역사에 찬사를 보냄과 동시에, 진화를 통한 끝없는 탄생을 기약하는 아리아 컬렉션을 그만의 매력으로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동화 같은 겨울 풍경에서 펼쳐진다. 반짝이는 눈으로 뒤덮인 산과 상록수를 배경으로 카이는 레드 벨벳 수트, 페더 디테일이 돋보이는 브라운 수트 등 테일러링 수트, 브라운 체크 코트와 같은 코지한 감성의 아우터웨어, 지퍼 디테일의 옐로우 울 브이넥 니트 웨어 등 구찌 아리아 컬렉션의 다양한 레디-투-웨어와 패션 소품을 우아한 댄스 무브와 함께 선보인다. 

클래식한 GG 수프림 캔버스 토트 백과 맥시멀한 점보 사이즈의 새로운 모티브가 돋보이는 캔버스 토트 백, 홀스 레이싱 모티브가 특징적인 햇 케이스 등 러기지 제품 역시 하얀 설경 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캠페인을 장식했다. 

연보라 빛으로 물든 하늘과 마치 환상처럼 보이는 백마가 초현실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스페셜 캠페인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 등에서 감상이 가능하다. 구찌 아리아 컬렉션은 구찌 전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구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