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에블린, ‘서포트 울트라’ 출시 ... 프로골퍼 최예지 협업해 스포츠 최적화
상태바
이랜드 에블린, ‘서포트 울트라’ 출시 ... 프로골퍼 최예지 협업해 스포츠 최적화
  • 박홍규
  • 승인 2021.12.0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 ‘에블린’이 스포츠에 최적화된 ‘서포트 울트라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라인은 누적 판매 87만 장의 에블린 대표 베스트셀러 ‘울트라 푸쉬’의 심리스 버전이다. 운동을 할 때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최예지 프로골퍼와 협업해 피팅 테스트를 거쳤다. 이를 통해 골프뿐 아니라 어떠한 스포츠에서도 흔들림 없이 바디를 잡아주고 압박감 없이 편안하게 서포트 해주는 ‘서포트 울트라 라인’이 완성됐다. 

에블린의 신규 라인은 서포트 울트라 브라와 서포트 팬티(삼각팬티), 서포트 드로즈(사각팬티) 등 3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흡한속건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빠른 땀 흡수와 건조 능력으로 쾌적하고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나일론사를 사용해 터치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것도 특징이다. 

또한 기존 울트라 푸쉬 브라의 검증된 푸쉬 몰드로 딱 붙는 스포츠 웨어에도 자연스럽게 착용이 가능하다. 타공몰드를 사용해 장시간 운동에도 피부가 편히 숨 쉴 수 있도록 통기성을 높였다. 탄탄한 본딩 원단이 운동 시 바디라인을 매끄럽게 잡아주어 완벽한 아웃핏을 연출한다. 

이랜드 에블린은 “기존 베스트셀러였던 에블린 울트라 푸쉬 브라를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골프, 테니스 등 스포츠 활동에도 편하게 착용 가능한 상품으로 개발했다”면서 “고객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컴포트 라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사진 에블린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