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스위스 설산 누빈 ‘야크로드 Ⅲ GTX’ 출시
상태바
블랙야크, 스위스 설산 누빈 ‘야크로드 Ⅲ GTX’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1.12.03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가 유럽 스위스 현지 필드테스트로 기술력을 집약해 완성한 가죽등산화 ‘야크로드 Ⅲ GTX’를 출시했다. 야크로드는 블랙야크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중등산화 시리즈의 이름으로 최상의 기능성을 제공하는 브랜드의 정신을 담아 다양한 지형의 국내외 산에서 필드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야크로드 Ⅲ GTX’는 시리즈의 네 번째 제품으로 블랙야크 글로벌 앰버서더들이 스위스 체르마트에서 직접 필드테스트에 참여해 완성됐다. 가장 크게 업그레이드 된 점은 락(lock) 기능으로 신발 끈을 고정해주는 ‘기능성 아일렛(HOLD STOPPER EYELET)’의 적용이다. 신발 끈을 아일렛에 끼우면 쉽게 느슨해지지 않아 힘의 강약 조절을 하며 묶을 수 있고, 신발 끈이 풀리거나 걸리는 것을 방지해 산행 중 활동성과 안정성을 높여준다. 

오솔라이트 결합형 인솔은 땀 흡수 기능을 발휘하고 뒤꿈치 부분의 TPU(열가소성폴리우레탄) 사출로 발의 뒤틀림을 방지한다. 여기에 발목을 덮는 하이컷 높이로 발목 부분을 3D 몰딩 구조로 만들어 발목의 안정감을 더했다.  ‘야크로드 Ⅲ GTX’는 남녀 공용 제품이며 색상은 다크 그레이 컬러로 출시됐다. 이후 초코렛, 샌드 2가지 컬러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블랙야크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