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 '유도 영웅 이원희' 올림픽 출전 후원
상태바
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 '유도 영웅 이원희' 올림픽 출전 후원
  • 박주범
  • 승인 2021.12.0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서울 논현동 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 이호경 대표(왼쪽)가 유도 이원희 선수와 후원 협약식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가 아테네 올림픽 유도 영웅 이원희 선수와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이원희 선수의 올림픽 재도전을 응원하고, 2030 젊은이들에게 도전의식을 심어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004년 아테네 올림픽, 2006년 도하 아시안게임에서 남자 73kg급 금메달을 획득하며 ‘한판승의 사나이’로 불린 이원희 선수는 현재 용인대 유도경기지도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올해 7월 말 현역 복귀를 선언한 그는 2024년 파리 올림픽 출전을 목표로 다시 한번 세계 정상에 오르기 위한 준비를 앞두고 있다. 

이원희 선수 후원을 맡게 된 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는 모바일 기반의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솔루션 연구 개발을 통한 설문조사 전문기업이다. 블록체인 기술 바탕의 맞춤형 설문조사를 통해 전 세계 165개국 400만 패널을 기반으로 정확한 데이터 및 리워드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일반인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앱 ‘리얼리서치’가 지난 달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여론조사심의를 통과해 선거 여론조사기관으로 등록되면서 자체 리서치 솔루션에 대한 전문성과 신뢰도를 입증한 바 있다.

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이원희 선수를 물심양면 지원해 다시 한번 세계 무대에서 자랑스러운 이름을 드높이도록 후원할 예정”이라며, “새롭게 도전하는 이원희 선수의 활동이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력과 도전 정신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하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