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免, 크리스마스 맞아 어린이들 위한 오디오북 선보여…정해인·윤아 녹음 참여
상태바
현대백화점免, 크리스마스 맞아 어린이들 위한 오디오북 선보여…정해인·윤아 녹음 참여
  • 김상록
  • 승인 2021.12.09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현대백화점면세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린이용 오디오북 ‘빨간코, 너는 크리스마스에 밝게 빛나’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빨간코, 너는 크리스마스에 밝게 빛나’에는 미국과 호주 등 해외의 크리스마스 문화를 소개하고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가 무엇인지 생각해 볼 수 있는 내용이 담겨있다. 

오디오북 녹음에는 현대백화점면세점 공식 모델인 배우 윤아와 정해인이 참여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공식 유튜브와 SKT 오디오 플랫폼 플로(Flo) 등에서 들을 수 있다.

오는 12일까지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계정 오디오북 게시물에 감상평 댓글을 달면,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댓글 한 개당 1000원씩 고객을 대신해 기부를 하는 방식이다.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돼 저소득층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 지원 사업에 쓰이게 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행복을 전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