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라움 워치, ‘아듀 2021’ 이벤트...에르메스 시계·구찌 팔찌·펜디 클러치백 경품
상태바
LF 라움 워치, ‘아듀 2021’ 이벤트...에르메스 시계·구찌 팔찌·펜디 클러치백 경품
  • 박주범
  • 승인 2021.12.13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명품시계 멀티숍 ‘라움 워치'가 오는 31일까지 ‘아듀(ADIEU) 2021’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에서 ‘라움 워치(RAUM WATCH)’를 검색하고 가장 갖고 싶은 시계 상품명과 이유를 댓글로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명품 랜덤 박스를 증정한다. 359만원 상당 ‘에르메스 H아워 시계’, 67만원 상당 ‘구찌 럭키참 팔찌’, 65만원 상당 ‘펜디 클러치백’가 준비됐다.

라움 워치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전문 기술자의 오버홀 서비스를 1회 무료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시계 수명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점검으로 비용은 약 50만원~350만원에 달한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시계 전용 휴대용 가죽 보관함을 선물로 증정한다.

LF 최은영 부장은 “올해 첫 출발한 라움 워치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라움 워치는 LF몰에서 명품 시계를 주문한 후 매장에서 상품 실물을 직접 확인, 픽업하는 쇼핑몰이다. 롤렉스 출신의 시계 전문 테크니션이 A/S 및 사후 서비스를 지원한다.

사진=LF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