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 낭만 연말 위한 ‘홀리데이 이벤트’...최대 59% 할인
상태바
캐치패션, 낭만 연말 위한 ‘홀리데이 이벤트’...최대 59%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1.12.1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플랫폼 캐치패션(대표 이우창)이 오는 21일까지 ‘홀리데이 이벤트’를 연다.

파페치,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네타포르테 등 40여개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사와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연말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59%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캐시백 및 포인트가 적립된다.

LVMH 그룹의 온라인 스토어 24S와 협업으로 익스클루시브 이벤트로 오는 22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또한 캐치패션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 포스팅을 ‘친구 태그’ 또는 ‘스토리’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깜짝 선물을 제공한다.

‘연말 선물 베스트10’도 제안한다. 베스트 상품에는 50만원 이하에서 구매할 수 있는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인기상품인 △가니 로고 비니 △메종 마르지엘라 2단 지갑 △아크네 스튜디오 프린지 올 스카프를 선정했다. 이 밖에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마이크로백 △지방시 안티고나 레더 크로스백, 셀럽들의 착용으로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바이 파 세미 페이턴트 레더 숄더백 △메종 키츠네 그레이 트라이컬러 폭스 스카프 △클로에 그레이 카드 홀더 △메종 키츠네 네이비 더블 폭스 헤드 패치 클래식 스웨트셔츠 △가니 소프트웨어 코튼 블렌드 후드 스웨트셔츠 △아페쎄 로고 카드홀더 등을 추천한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취향에 따라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상황별 선물 추천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캐치패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