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X오마이걸, 신곡 ‘Shark’ 포토 공개 ... 7人 7色 정점 ’러블리+키치~’
상태바
유니버스X오마이걸, 신곡 ‘Shark’ 포토 공개 ... 7人 7色 정점 ’러블리+키치~’
  • 박홍규
  • 승인 2021.12.1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버스가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러블리한 매력이 담긴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니버스 뮤직의 신곡 오마이걸 ‘Shark (샤크)’ 콘셉트 포토 8종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오마이걸은 사랑스러운 말괄량이 공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오마이걸은 클래식하면서도 엘레강스한 무드의 드레시한 의상으로 7인 7색 화려한 매력을 발산한다. 여기에 모자, 워커 등 스포티한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키치한 무드를 더한다. 

또한 멤버들은 도도하면서도 생기발랄한 표정과 스윗한 비주얼로 말괄량이 공주 콘셉트를 다채롭게 표현하며 이번 신곡 ‘Shark’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린다. 

유니버스의 열네 번째 주인공 오마이걸은 지난해 발매한 ‘살짝 설렜어(Nonstop)’와 ‘Dolphin’에 이어 지난 5월 발매한 ‘Dun Dun Dance’까지 메가 히트하며 ‘K팝 최고 대세 걸그룹’다운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신곡 ‘Shark’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유니버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