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한예슬이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슈즈’ ... 일상이 화보 
상태바
슈콤마보니 한예슬이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슈즈’ ... 일상이 화보 
  • 박홍규
  • 승인 2021.12.2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콤마보니 뮤즈 한예슬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슈즈 쇼핑 가이드’를 제안한다. 

슈콤마보니 부츠 3종은 아이코닉 모델을 복각한 ‘리에디션(Re-edition)’ 컬렉션인 ‘베스티지 로얄’과 ‘베스티지’ 제품이다. ‘베스티지 로얄’은 광택감 있는 소재에 진주 장식이 포인트로 들어간 워커다. 뒷부분에 리본 장식을 부착해 페미닌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가 돋보인다.

‘베스티지’는 슈콤마보니의 시그니처인 폴리곤 벨크로가 포인트로, 새로운 이중창이 더해져 트렌디한 느낌으로 재 탄생한 워커 제품이다. ‘지기 앵클 부츠’는 베이직한 컴뱃부츠 스타일에 스터드와 금속 콩장식 포인트를 줘 짧은 스커트나 데님 팬츠 등 다양한 홀리데이 룩에 매치할 수 있다.

슈콤마보니 ‘삭스 스니커즈’는 미니 폴리곤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미드 톱 기장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베이직 스니커즈’는 골드 아일렛과 로고 장식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믹스된 다양한 가죽이 고급스러움을 더해 어떠한 스타일에도 멋스럽게 어울린다. 

슈콤마보니는 2021년 가을, 겨울 시즌 컴뱃부츠 3종과 스니커즈 3종 구매 고객에 한해 각 5만원, 3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24일부터 10일간 온라인몰과 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사진 슈콤마보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