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돌,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브랜드 가치 인정받아"
상태바
이차돌,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브랜드 가치 인정받아"
  • 박주범
  • 승인 2021.12.2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름플러스 장원호 FC 본부장이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차돌이 지난 28일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들을 매년 선정하고 있다.

이차돌은 가성비와 선도적인 배달 서비스 도입,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차돌박이 대중화를 선도하며, 차돌삼겹, 부채살, 갈비살 등의 고급 바비큐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작년 2월에는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 바 있다. 

최근 유튜브 네고왕3에 출연해 파격적인 할인 헤택을 제공했으며, 브이(V)댄스 콘테스트를 열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려 노력했다. 전국 가맹점에 코로나19 사태로 발생한 영업 및 매출 피해를 위로하는 현금을 지원한 바도 있다.

이차돌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고 가맹점주들과의 상생을 지속 실천하는 모범적인 브랜드가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차돌은 4년만에 전국 352호점을 돌파했다.

사진=다름플러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