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성접대 밝혀주세요"…청와대 청원 등장
상태바
"이준석 성접대 밝혀주세요"…청와대 청원 등장
  • 김상록
  • 승인 2021.12.3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캡처
사진=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캡처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의 성접대 의혹 진위 여부를 밝혀달라는 청와대 청원글이 올라왔다.

30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이준석 2013년 성접대 밝혀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청원인은 "최근 한 유튜버는 이준석 당대표가 2013년 대전광역시 XX업소에서 성접대를 받았다고 검찰수사기록을 근거로 폭로를 하여 이준석 당대표를 곤경에 빠트렸다"며 "오늘은 시민단체까지 이준석 당대표를 남부지검에 고발했다"고 전했다.

이어 "민주당 정부 정권 재창출을 위해 윤석열을 비판하고 매일 당내에서 목소리를 내고있는 이준석 당대표 우리가 지켜야한다"며 "부디 철저한 수사를 통해 업소에서 이준석 당대표가 중대범죄를 저지르지 않았다는 것을 명명백백히 밝혀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지난 27일 방송을 통해 이 대표가 2013년 성접대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서민민생대책위원회는 이 대표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알선수재, 성매매처벌법위반, 직권남용(국기문란) 혐의로 지난 29일 서울남부지검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야권을 대표하는 보수정당 국민의힘 대표의 과거 매우 부적절한 행위는 국민의힘 당원들을 떠나 정권교체를 갈망하는 국민에게 매우 큰 상실감을 부여하고 있다"며 "철저한 수사로 범죄사실이 밝혀지면 무관용 원칙에 따라 엄격한 잣대를 적용해야 한다"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