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전후 재테크 향방은?"...그로우, '2022년 재테크 전망' 컨퍼런스
상태바
“대선 전후 재테크 향방은?"...그로우, '2022년 재테크 전망' 컨퍼런스
  • 박주범
  • 승인 2022.01.1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로우코퍼레이션(그로우)이 오는 15일과 16일 재테크 컨퍼런스 '머니러시(MONEY RUSH)’를 진행한다.

대선 전후 경제 전망, 금리인상 이슈, 추경확대 등 연초부터 재테크 및 절세 등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커지고 있다. 

그로우에서는 경제 칼럼니스트, 주식/부동산 투자 전문가, 절세 전문 세무사, 아트딜러, 제페토 크리에이터, NFT 트레이더 등의 전문가들이 각 이슈별 재테크 노하우와 투자 액션 플랜을 공개할 예정이다.

컨퍼런스는 한 세션 당 50분 씩, 하루에 총 5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각 분야 전문가와 직접 소통하고 질문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15일 Day1 '2022 투자 전망'에서는 금리, 주택/토지/주식, 절세 비법 등을 다룬다. 주식/경제 전문가 염승환의 ‘2022 주식 전망’,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강사의 ‘금리&환율 전망’, 김종율의 ‘토지 투자 전망’, 빠숑의 ‘주택 투자 전망’, 세무사 안수남의 ‘핵심 절세 비법’ 등이 공개된다.

16일에는 Day2 '요즘 핫한 재테크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아트테크, NFT(Non-Fungible Token) 투자, 메타버스 투자, 슈테크, 짠테크 등 새로운 재테크 수단에 대한 내용이 다뤄진다. 

그루우 앱에서 참석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컨퍼런스는 강연 종료 후 1시간 뒤 VOD로 자동 업로드 되며 1개월 동안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그로우 이혜영 대표는 “대선 이후 재테크 전망이나, 금리인상 이후 새로운 투자처 등 연초부터 재테크나 절세 등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어 새로운 투자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실시간 라이브 컨퍼런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그로우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