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전자담배 글로 프로 90% 할인
상태바
BAT로스만스, 전자담배 글로 프로 90% 할인
  • 박홍규
  • 승인 2022.01.1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T로스만스가 90% 할인 가격으로 글로 프로(glo™ pro) 기기를 판매한다.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은 글로 프로 기기의 출시 가격 대비 90% 할인된 99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무료 배송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구입한 기기를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6개월 연장된 최대 1년 제품 보증 혜택이 제공된다.

17일 개시하는 기기할인 프로모션은 기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시작된다. 24일부터는 카카오톡 스토어 등 글로 프로가 입점된 이커머스 채널에서도 물량 소진시점까지 판매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BAT는 적극적인 비연소 제품 고객 확대 노력을 통해 많은 흡연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담배연기로부터 자유로운 궐련형 전자담배를 선택하는 분들께 이번 기기 할인 프로모션이 보다 쉽게 글로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는 다시없는 기회”라고 말했다. 

2019년 출시된 BAT의 대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프로’는 가열 대기 시간을 10초까지 획기적으로 단축시킨 부스트 모드를 제공하며, 혁신적인 ‘인덕션 히팅 기술’을 기반으로 전자담배 스틱을 태우지 않고 빠르게 가열해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보다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한다. 

BAT는 글로의 위해 저감 초기 임상연구 성과를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발표한 바 있으며, 의학 학술지 ‘The Journal of Internal and Emergency Medicine’를 통해 글로의 단독 사용시, 궐련 담배를 완전히 끊은 것과 유사한 수준으로 독성물질 노출과 흡연 관련 질병 가능성을 저감한다고 확인했다. 

사진 BAT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