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루즈홀릭 쉬어 매트 출시...허니제이와 릴체리의 ‘Break the Standard’ 
상태바
헤라 루즈홀릭 쉬어 매트 출시...허니제이와 릴체리의 ‘Break the Standard’ 
  • 박홍규
  • 승인 2022.01.2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루즈홀릭의 새로운 라인, ‘헤라 루즈홀릭 쉬어 매트’를 출시한다. 2004년 출시 이후 헤라를 대표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인 루즈홀릭은 지난해 완전히 새로운 컬러와 패키지의 ‘NEW 루즈홀릭’을 출시하면서 2030고객들에게 ‘NEW CLASSIC’ 룩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헤라 NEW 루즈홀릭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 출시하는 ‘루즈홀릭 쉬어 매트’는 립스틱 하나로 심플하면서도 멋진 모던 매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는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중채도부터 고채도까지 8가지의 모던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했다. 제품은 무게감 없는 초슬림 텍스처가 입술에 얇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 번의 글라이딩만으로 매끈한 매트 피니시를 선사하며, 첫 컬러가 12시간 동안 변함없이 지속된다.

패키지의 경우, 건축학적 요소를 반영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한 기존 루즈홀릭의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베이지 컬러와 골드 포인트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자신만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길을 걷고 있는 댄서이자 안무가 허니제이와 독보적인 래퍼 릴체리를 이번 제품 엔도서로 선정해 과장하지 않은 멋을 함께 풀어간다. 24일 아모레퍼시픽 공식몰인 아모레몰에서 사전 출시한다. 3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 및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